본문 바로가기
그대를위한정보

비건과자 목록 5가지

by 꼬무기 2022. 11. 24.

비건은 동물성 식품인 고기 우유 달걀 등을 먹지 않는 채식 주의자를 뜻합니다 채식을 하는 이유는 건강을 위해서도 있지만 동물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채식을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제 주위에도 채식주의자가 꽤 있을 만큼 요즘에는 채식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식품회사에서도 비건 제품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비건 제품도 출시하는 것만 봐도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겠네요 우리가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있는 비건과자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쉽게 구매 할 수 있는 비건과자 목록 5가지

 

제가 이번에 소개할 비건과자는 5가지입니다 제 생각에는 한 번씩은 무조건 드셔 보셨을 과자들입니다 그만큼 유명하고 맛있는 제품들이에요

 

1. 포테토칩(오리지날)

포테토칩 오리지날

첫 번째로 소개할 비건과자는 농심에서 나온 포테토칩 오리지날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고 음료나 맥주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는 과자에요 저도 자주 먹는 과자였는데 비건과자인지 몰랐네요 제 지인이 알려줘서 알 수 있었네요 참고로 제 지인은 원재료에 달걀이 함유되어 있으면 먹지 않습니다 포테토칩 오리지날 역시 감자가 주원료이고 원재료가 단순해서 비건과자였네요

 

2. 로투스

로투스과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달달한 로투스 역시 비건과자에 속합니다 빨갛고 흰 로고만 봐도 로투스인지 알 정도로 이미 유명한 브랜드죠 크림 등 토핑이 되지 않은 기본 로투스 과자를 포함해서 가장 최근 신제품인 바닐라맛과 비스코프 맛 역시 비건도 먹을 수 있는 과자입니다 크림이 비건이거든요 개인적으로 로투스 과자는 달달해서 커피랑 먹으면 맛있습니다

 


3. 꼬깔콘(고소한맛)

꼬깔콘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꼬깔콘도 비건과자입니다 꼬깔콘은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그 중 고소한맛만 해당된다고 하네요 주원료가 옥수수이고 나머지 원료도 식물성 재료로만 만들어진 과자입니다

 

4. 조청유과

조청유과

농심에서 나온 조청유과도 알려진 비건과자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간식인 유과를 과자로 표현한 제품인데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과 바삭바삭한 식감이 매력 있는 과자입니다

 

 

5. 사또밥(비건인증 획득)

사또밥

마지막으로 소개할 과자는 삼양에서 나온 사또밥도 계란이나 우유 등 동물성 원료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비건과자에 해당됩니다 특히 삼양식품 사또밥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까지 획득한 과자로 제 지인도 자주 먹는 과자라고 하네요 인기도 많다고 합니다 사또밥 역시 주원료가 옥수수입니다 그래서 고소한 맛이 강했나봅니다 저도 좋아하는 과자입니다

 

 

비건과자를 소개한글인데 평소 제가 자주 먹는 과자들이었네요 비건시장이 점점 커지는만큼 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렇게 우리가 평소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비건과자 목록 5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썸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