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대를위한정보

국립현대미술관서울관 주차요금 삼청동 가볼만한곳

by 꼬무기 2020. 7. 19.

서울에는 이쁜카페나 맛집이 많아서

데이트하기가 참 좋아요

특히 삼청동에는 한옥느낌을 그대로 가진

이쁜곳이 많아서 데이트장소로도 많이 오는 곳이죠

하지만 차량을 가지고 온다면 항상 고민이 있으니

서울에는 주차할곳도 마땅치 않고 있다고해도

주차비가 매우 매우 비싼편입니다

저도 오늘 차량을 가지고 점심을 먹으러 삼청동을 갔었어요

주차를 어디에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괜찮은 곳을 찾았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서울관 주차요금


국립현대미술관서울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주말에 이용했는데 입구에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1시간에 2000원이라고 하시네요

서울에서 이정도 주차비용이라면

저는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보통 10분당 1000원 하는곳을 많이 봤네요

주차장 위치도 나쁘지 않아서 삼청동이나

경복궁을 갈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근처에 요즘 핫한 블루보틀도 있었어요

지나가다 봤는데 여전히 사람이 많네요

국립현대미술관서울관 주차장은 공간도 넓어요

주말인데도 주차공간이 널널하게 있었습니다

주차를 하셨다면 사진에 보이는 교육동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주면 됩니다

1층으로 가시면 나가는 입구가 있어요

 

이쪽으로 나오시면 밖으로 나갈 수 있는 출구가 있습니다

주차하고 나서도 길을 잘 찾을 수 있도록

안내표시가 있으니 그것만 따라가시면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거에요

 

국립현대미술관서울관 카페도 있어요


국립현대미술관서울관 근처에 오설록도 있었어요

날씨도 좋고 카페도 이뻐서 그런지

여기에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미술관은 휴관이었는데도 삼청동이나

경복궁 구경하다가 많이들 오시는 것 같네요

국립현대미술관서울관 건물인데 굉장히 이쁘죠

날씨도 굉장히 좋아서 그런지

사진찍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네요

미술관답게 건물도 세련미가 있습니다

 

삼청동 가볼만한곳


국립현대미술관 근처에 삼청동이 있는데

가볼만 한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쁜 카페도 많지만 거리나 느낌 자체가

굉장히 좋아서 걷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날씨가 더운편이었는데도 걷는게 즐거웠어요

 

거리자체가 이런 느낌인데

저는 이쁘다고 느껴서 구경하는게 굉장히 좋더라구요

뭔가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유명한 빵집이랑 카페가 몇 곳 있는지줄서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었네요중간중간 잡화나 귀여운 악세사리 전문점 등도 있어서생각보다 구경할 것들이 많습니다

 

 

점심을 맛있게 먹고 거리를 실컷 구경해서 그런지

땀도 많이나고 시원하고 상큼한 음료가 생각나네요

마침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망고패션후르츠를 마시면서 구경을 마쳤습니다

뭔가 느끼한 음식을 먹었을때 마시면

느끼함이 해소되는 것 같아서 좋아하는 메뉴에요

삼청동이나 경복궁을 가게되면 항상 주차를 걱정했는데

국립현대미술관 주차장을 발견하게 되어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주차요금도 저렴하고 주차공간도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