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대를위한정보

스타필드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 매장

by 꼬무기 2020. 5. 26.

 

스타필드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

매장 정보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먼저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 지원정책 중 하나입니다

특히 자영업자분들이나 소상공인분들 포함

우리나라 국민이 정말 힘든시기를 겪게 되었죠

그래서 정부가 우리나라 국민이면

수혜받을 수 있는 정책을 내놓았는데

그 중 하나가 긴급재난지원금입니다

다른 물품지원보다 개인마다 필요한곳에

사용 할 수 있는 보편적복지와 비슷한 것이죠

 

 

 

이미 받으신분들이 많으시겠지만

1인기준 40만원부터 4인이상은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정책입니다

 

 

 

정부가 시행한 긴급재난지원금은

대형마트나 백화점 하이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대형전자판매점 유흥업소 귀금속업종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대신 지역마트나 음식점 등에서는 대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전반적으로 힘든 상황에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조금이나마

위축된 경제를 활성화 시키는데 중점을 둔 것 같네요

저 역시 코로나19가 유행한 후 외부활동을

최대한 자제하면서 외식이나 구매 등

소비활동을 최소화 했던 것 같네요

재난지원금이 나오고나서는

다시 소비활동을 조금씩 하게 되는 것 같구요

주로 동네 음식점이나 마트 혹은 약국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재난지원금을 일부 이천롯데아울렛에서도

사용 가능하다는 말도 있습니다

저는 직접 사용해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건 스타필드에서는 재난지원금을

사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스타필드에 살게 있어서 방문하고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결제를하니

자동으로 재난지원금이 차감되었어요

스타필드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

매장정보를 구분하기도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매장 앞쪽에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능 매장 등

고객들이 한눈에 알 수 있도록 POP나 안내문을

눈에 잘 들어오는 곳에 붙여둔 매장이 많았습니다

 

 

 

이런식으로 매장 앞이나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능매장 안내문이 설치되어 있죠

백화점이랑 비슷한데 정말되나 생각했는데

스타필드에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해서 놀랐네요

해당 사용가능매장 안내문이 붙어있는 곳은

대부분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실제로 결제를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차감이 되었어요

스타필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음식점들은 대부분 사용이 가능했어요

카페나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매장에서도

스타필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의류매장이나 일부 가전기기 매장도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인터넷도 많이 찾아봤는데 어떤분은

스타필드에서 아이패드나 이어폰 등

전자기기를 구매하면서

재난지원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스타필드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

확실한 정보를 공유드리기 위해서

직접 사용가능한 가맹점을 찾아봤습니다

가맹점명을 일렉트로마트로 검색을 해보니

스타필드 하남점이 나오네요

사용 가능하다는 뜻이겠죠

아이패드나 이어폰을 사는게 가능하겠네요

정부에서 재난지원금이 나오고나서

실제로 활동하는 사람들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

동네음식점에도 손님이 정말 없었는데

전보다 많이 늘어난 것 같고

스타필드도 평소처럼 사람이 매우 많았습니다

주차장 들어가는데 대기시간이 좀 있을정도 였거든요

그래도 본사람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어요

지금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어색할 정도로 이미 적응이 되어버렸네요

재난지원금이 현재처럼 어려운 시기에

경제활동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저도 재난지원금을 무분별한 소비를 하는것 보다는

되도록이면 꼭 필요한곳에 사용하려고

고민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코로나19 이전의 일상들이

많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체적인 생활패턴이

바뀌고 있는건 사실이니까요

여러분들도 재난지원금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시고 항상 코로나19 유의하십시오

 

이렇게 스타필드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

매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굳이 상호명을 넣지 않은건 

스타필드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 매장이 대부분입니다

봤을 때 아는 브랜드들도 많았어요

 

 

댓글